사진설명 = 서부산 스마트 조감도

 

[AP신문 = 민홍기 기자]보미건설이 신평장림산업단지에 위치하는 지식산업센터 '서부산 스마트 T타워' 분양에 나섰다.  

 

이번 지식산업센터는 사하구 부산해안순환도로망 인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축구장 15개 넓이 수준인 112,372.6090m²의 연면적 규모로 들어선다.

 

지하 1층으로는 넓은 뷔페식 구내식당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스크린 골프장 등 대규모 운동 시설이 입점된다. 8층에는 간단한 산책과 휴식이 가능한 힐링 공간을 조성하고, 19층과 20층에도 하늘 정원을 마련 할 예정이다.

 

서부산 스마트 T타워는 기존 지식산업센터와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오피스 공간은 일반 층고 대비 높은 4.5m로 설계됐다.  지하 3층에서 지상 7층에는 일부 호실을 제외하고 화물차량의 진입이 가능한 직선형 드라이브인 시스템(DRIVE-IN-SYSTEM)과 도어투도어(DOOR TO DOOR) 설계가 적용되어 주차와 동시에 하역 작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주차는 총 744대로 1층에서 지하와 지상으로 나뉘어 차량 진출입 가능하며, 진출입 공간 광폭 8m의 설계와 최대 층고 6m의 높이로 설계된다.

 

교통망으로 부산해안순환도로망과 장림지하차도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며 부산지하철 1호선 동매역과 장림역이 도보권 가까이에 있다.  동쪽으로는 감천항, 부산항을 지나 울산까지 이어지고, 서쪽으로는 명지국제신도시, 가덕도, 거제까지 연결되어 운송과 이동이 편리하다.

 

 

한편, 홍보관은 사하구 다대로 인근에 위치한다.